2022년 그랜트 가이드라인

2022년 1월 18일 출시

View the English version.

Ver la versión en español.

查看中文版。

신청서는 영어로 작성되었습니다.

컨소시엄은 이 라운드에 대한 보조금 신청서를 더 이상 수락하지 않습니다.

지역 언론 정보 증진을 위한 미국내 선두주자인 뉴저지 시민정보 컨소시엄(NJCIC)은 최대 $75,000의 2차 그랜트 펀딩 신청서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그랜트는 다음 4가지 핵심 분야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지역언론 생태환경 발전 및 강화, 특히 유색인종 커뮤니티, 이민 커뮤니티, 비영어권 커뮤니티, 그밖의 취약지역 커뮤니티에 중점을 둔 신규 및 기존 뉴스와 정보 매체. 주내 커뮤니티간 뉴스와 정보 격차를 방지하고 기존 언론매체의 혜택을 받지 못한 커뮤니티 사람들과의 격차를 보완는 것이 이번 그랜트의 목표입니다.

뉴저지 저널리즘 공급처의 다양화, 미디어 교육, 그리고 신뢰받는 뉴스가 부족한 커뮤니티의 언론과 프로젝트를 위한 저널리즘/스토리텔링 훈련을 제공함. 이번 그랜트는 뉴저지 거주 주민의 인종, 성별, 나이, 사회경제적 위치를 언론이 더 많이 반영하고 그들의 이야기 보도에 초점을 둡니다. 또한 이번 그랜트는 중학교, 고등학교 저널리즘 프로그램 지원에 좀더 많이 기회를 줄 것입니다.

초당파적인 주민 투표 정보, 선거 보도, 선거 관련 프로젝트를 제공하며, 특히 잘못된 정보 및 허위 정보에 대응하며, 적절한 시기에 주민들에게 신뢰할만하고 관련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주민들이 올바른 정보를 갖고 선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함. NJCIC는 지역 및 주 전체 선거에 있어 주민들이 올바른 정보를 접할수 있는 초당적 프로젝트 및 기사 관련 제안을 찾고 있습니다.

—컨소시엄은 현재 진행중인 코로나19 팬데믹, 그리고 기후변화 등 특정한 2가지 주제에 초점을 맞춘 보도 및 주민연계 프로젝트를 지원하고자 합니다. 뉴저지주의 시급한 이슈인 이 두가지 주제와 관련해 컨소시엄은 코로나19와 기후변화 보도, 그리고 주민연계 프로젝트를 위해 해결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지원하고자 합니다.

컨소시엄에 대한 자세한 사항, 과거 그랜트 신청 현황 등 자주 묻는 질문(FAQ)에 대해서는 컨소시엄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www.njcivicinfo.org

신청 자격

—컨소시엄 운영을 규정한 주법에 따르면 그랜트를 받고자 하는 단체는 반드시 대학 관계자, 대학원생, 또는 컨소시엄 소속 대학 가운데 하나의 프로그램과 파트너십을 맺고 함께 일해야 합니다. 컨소시엄 소속 대학: 몬클레어 주립대학, 럿거스 대학, 뉴저지 공과대학, 로완 대학, 칼리지 오브 뉴저지, 킨 대학. 그랜트 신청을 위해서 당장 파트너십을 맺을 필요는 없습니다. 컨소시엄에서 관심있는 대학 관계자, 대학원생, 또는 소속 대학의 프로그램과 연결해줄 것입니다. 그러나 그랜트 신청 시 파트너십이 있거나 파트너십 체결에 합의한 신청자에 우선권이 주어질 것입니다.

—컨소시엄은 개인에게 그랜트를 지급할 수 없습니다. 그랜트 신청자는 반드시 501(c)3단체이거나, 501(c)3단체에 재정적 지원을 받고 있어야 합니다. 컨소시엄은 그랜트 신청서를 심사하면서 영리단체와 파트너십을 맺었는지, 공공에 봉사하는 비영리 단체 프로젝트인지 여부를 고려할 것입니다. 과거에는 대학이 재정적 스폰서로 임한 적도 있습니다.

—이미 컨소시엄에서 그랜트를 받고 있는 단체도 신청 가능합니다.

컨소시엄, 회원 대학, 그리고 뉴저지주는 이 프로젝트에 대해 재정적 또는 소유권이 없으며, 이 프로젝트에 대해 어떠한 편집권도 갖지 않습니다.

과정

2022년 3월 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아래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서 작성을 완료하십시오. 

—컨소시엄 위원으로 구성된 패널이 신청서를 심사할 것입니다. 패널은 추가 정보 요청을 위해 신청자에게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최종 결정은 컨소시엄 위원회가 내리게 되며, 2022년 3월말 또는 4월초까지 통보를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든 신청자는 위원회의 결정 내용을 받게 될 것입니다.

공공기록 공개법(OPRA)

공공기록 공개법(OPRA)는 뉴저지주 정부기록 공공 열람 과정을 규정한 뉴저지 법입니다. NJCIC는 뉴저지 주의 자금 지원을 받고 있으므로, 신청자는 모든 그랜트 신청서가 OPRA 신청의 대상이 될수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컨소시엄에 문의하기

신청서 접속 및 작성에 기술적 문제가 있을 경우 이메일[email protected]로 도움을 신청하십시오.

NJCIC는 정직원이 없는 자원봉사 단체임을 유념해주십시오. 따라서 신청자의 아이디어 또는 프로젝트가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해 만나서 의논하거나 문의를 받을 수 없습니다.

자주 물어보는 질문(FAQs)

누가 지원할 수 있습니까?

시민정보 컨소시엄은 주민들의 시민생활을 증진하고 뉴저지 커뮤니티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그랜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모든 그랜트 수혜자는 최소 1명 이상의 대학 교원, 대학원생, 또는 컨소시엄 소속 대학과 협력하고 있는 증거를 제출해야 합니다.

그랜트 펀딩은 501(c)(3) 자격을 갖춘 비영리 단체에만 지급됩니다. 만약 신청 단체가 501(c)(3) 자격이 없다면, 파트너 대학이 재정 에이전트로 역할을 담당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처음 시작할 때 대학 파트너가 있어야 합니까?

컨소시엄 그랜트 신청시에 반드시 대학 파트너가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랜트를 받으려면 반드시 대학 파트너가 있어야 합니다. 만약 대학 파트너가 없으면 저희가 6개 회원 대학에서 관심있는 대학 교원 또는 대학원생을 연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신청자와 함께 일할지 여부는 대학 자체적으로 결론을 내립니다.

대학 파트너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대학 파트너의 역할은 신청자 및 대학 파트너에 달려 있습니다. 그 역할은 신청자에게 도움말 또는 가이드를 제공하는 자문역할 또는 컨설팅 리소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또는 현장 매니저 또는 전략적 방향을 제시하는 리소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단순히 행정적 지원을 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대학이 어느정도 자문 역할을 하는 쪽을 선호합니다.

컨소시엄 관련 주법에 따라 회원 대학이 재정 스폰서로 활동할 경우, 회원 대학은 반드시 프로젝트의 10%를 매칭해야 합니다. 이는 재정 지원이 될 수도 있고, 사무 지원, 연구, 인건비, 학생 지원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대학 교원 또는 대학원생의 시간 지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같은 형태의 지원은 그랜트 수혜자와 대학 파트너 사이에 결정할 일입니다.

제출한 신청 결과는 언제 알수 있습니까?

신청서 접수 마감은 2022년 3월 4일 오후 11시 59분입니다. 마감 후 신청서 심사 결차가 시작되며, 올해 봄 안으로 결정이 내려지기를 희망합니다. 심사 과정에 문제가 있을 경우 신청자에게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신청서는 누가 작성해야 합니까? 각 프로젝트 마다 신청서가 따로 필요합니까?

신청서는 프로젝트 매니저, 리더가 작성해야 하며, 연락을 받을 수 있는 프로젝트 회원이 작성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1개 프로젝트마다 1개 신청서로 제한합니다.

그랜트 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그랜트 기간은 신청서 승인 후 1년까지이며, 프로젝트는 이 기간중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그랜트 수혜자는 컨소시엄과 수시로 연락을 취하고 활동상황 및 예상되는 일정에 대해 업데이트를 해야 합니다. 컨소시엄은 신청자가 그랜트 기간 중 업데이트 일정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그랜트 기간이 끝나면 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까?

그렇습니다. 신청자는 그랜트 기간이 끝나면 컨소시엄에 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컨소시엄은 신청자가 프로젝트에 제출한 서류가 합당한 것인지 판단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재정지원 출처를 밝히기 위해서 출판물에 어떻게 표기해야 합니까?

그랜트 지원금 출처는 밝히려면 다음에 근거해 표기하면 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뉴저지 시민정보컨소시엄의 그랜트 재정 지원을 받았습니다. 뉴저지 시민정보컨소시엄은 수준높은 지역 언론을 지원하고, 미디어 스타트업을 지원하며, 시민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그밖의 모든 노력을 돕기 위해 공공 재정 지원을 받고 있는 독립 비영리단체입니다.”

예산안은 얼마나 구체적으로 짜야 합니까?

우리는 그랜트 사용 계획에 대한 신청자의 계획을 알고 싶습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비용이 발생할수 있다는 사실도 이해합니다. 따라서 사용 예상 금액, 예상되는 사용처, 인건비 사용 전망, 프리랜서 또는 커뮤니티 구성원에 대한 비용 지금, 이벤트, 기타 간접 비용에 대해 예상되는 금액을 적어주십시오.

돈은 어떤 용도로 쓸 수 있습니까?

지급된 돈은 지원 사무실 운영비, 연구비용, 인건비, 학생 지원 등의 프로젝트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자금 사용 내역까지는 필요없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예상되는 예산 규모 및 프로젝트 파트너들에게 자금이 어떻게 공유되는지 정도는 알려주십시오.

프로젝트에 허용된 최대 금액 이상으로 돈이 필요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안타깝게도 프로젝트에 정해진 그랜트 이상의 추가 비용 지금은 현재로서는 불가능합니다. 처음 지급되는 그랜트만으로는 여러분이 의도한 비용을 모두 충당할수 없는 사실은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예산을 어떻게 책정할 것인지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앞으로 그랜트를 요청할 기회가 더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처음 펀딩을 받은 사람들도 그때 추가 펀딩을 신청할 것을 권장하는 바입니다.

만약 돈을 다 못쓰고 남으면 어떻게 합니까?

시민정보컨소시엄에서 지급한 돈은 신청 대상인 프로젝트에만 사용되어야 합니다. 만약 지급된 펀드를 다 쓰지 못할 경우, 프로젝트 예상 일정을 연정하거나 프로젝트 목표를 달성할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단체들끼리 돈을 나눠서 쓸 수 있습니까? 또는 다른 방법으로 돈을 나눌 수 있습니까?

안됩니다! 프로젝트의 공동 협력자로 인정받아야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랜트를 받으려면 어떤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까?

IRS 비영리단체 증명서류, 501(c)(3) 비영리단체 파트너가 되겠다는 증명서, 또는 협력 대학이 재정 에이전트로 활동한다는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만약 프로젝트 시작 후 문제가 생겨서 주제를 바꿔야 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상황은 바뀌게 마련입니다. 만약 큰 주제를 바꿔야 할 상황이 발생한다면 저희는 그랜트 수혜자와 함께 협조하겠습니다. 저희는 여러분 신청자의 프로젝트 및 프로젝트 파트너에게 투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록 원래 주제와 약간 달라지더라도 저희는 신청자 여러분이 훌륭하게 목표를 달성하리라 믿습니다.

정부 자금이니까 정부에서 돈을 통제합니까?

아닙니다. 비록 저희가 공적자금을 받지만, 저희는 이사회에서 관장하는 독립 비영리단체입니다. 컨소시엄 관련법에 따르면, 뉴저지 주, 컨소시엄, 그리고 소속 대학은 자금을 받는 프로젝트에 대한 편집권이나 소유권을 갖지 못합니다.

하나의 단체가 여러 개의 각자 다른 프로젝트를 제출해도 심사대상이 됩니까?

그렇습니다. 만약 개별 신청서가 그랜트 신청 요건을 충족한다고 생각한다면 어떠한 프로젝트건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s)에 제가 원하는 답이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저희에게 연락주십시오! 예상 못한 점이 있을수 있다는 사실 이해합니다. [email protected]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또한 컨소시엄 위원들이 참석하는 안내 일정 가운데 하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안내 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석 예약은 다음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Click here to learn more and RSVP.

뉴저지 시민 정보 컨소시엄은 독립 501(c)(3) 비영리 조직으로 주의 시민 생활에 도움이 되고 뉴저지 지역 사회의 진화하는 정보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이니셔티브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질문? 이메일 [email protected]를 통해 컨소시엄에 문의하십시오.